2011년 설립 아이러브커피 for Kakao를 대표작으로 하여 2013년까지 비약적인 외형성장을 시현
 
 
[예상 적정주가]
- 공모희망가 : 10,500원 ~ 13,000원
- 공모후 발행주식수 : 4,770,000주
- 공모희망가로본 시가총액 : 500억 ~ 620억
- 실적 : 2012년 (179억 / 70억 / 69억), 2013년 (270억 / 91억 / 87억), 2014년 반기 (116억 / 15억 / 15억)
- 비교회사 : 선데이토즈, 데브시스터즈 (2014년 반기기준 PER 12배)
- 비교회사로본 파티게임즈 예상 시가총액 : 360억 (* 적정주가 7,547원)
 
[경영실적]
- 2014년 반기말 기준 [아이러브커피] [아이러브파스타] [무한돌파삼국지] 3개 게임 매출기여도 86.3%
- 인기 모바일게임의 평균수명은 6개월 ~ 8개월로 동사의 주요게임은 지속적으로 매출이 감소하는 추세
- 2013년 기말기준 아이러브커피가 전체 매출의 대부분(88.67%)를 차지할정도로 단일게임 매출비중이 높음
- 2014년 이후 아이러브파스타등의 신규출시게임이 저조한 성과를 나타냄에따라 경영실적 악화
  
|  ◇ 당사실적 | 
 | 
 | 
(단위 : 백만원) | 
| 
 구 분  | 
 2011년 (제1기)  | 
 2012년 (제2기)  | 
 2013년 (제3기)  | 
 2014년 반기 (제4기)  | 
| 
 영업수익  | 
 311  | 
 17,910  | 
 27,040  | 
 11,571  | 
| 
 영업이익  | 
 27  | 
 7,031  | 
 9,132  | 
 1,457  | 
| 
 당기순이익  | 
 20  | 
 6,866  | 
 8,748  | 
     1,502  | 
 
[주요제품]
①  아이러브커피 for Kakao : 500만 다운로드 기록 (운영기간 27개월)
.jpg)
②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: 100만 다운로드 기록 (운영기간 8개월)
.jpg)
③ 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 : 50만 다운로드 기록 (운영기간 10개월)

 ④ 향후 야심작 "숲속의 앨리스" 
- 롤플레잉 장르로 2014년 하반기중 서비스 개시 예정,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중

 
※ 모바일게임시장 당사점유율
| 
 2013년  | 
| 
 회사명  | 
 매출액  | 
 시장점유율  | 
| 넷마블 | 
315,700 | 
26.04% | 
| 넥슨 | 
296,200 | 
24.43% | 
| 위메이드 | 
140,771 | 
11.61% | 
| 게임빌 | 
81,200 | 
6.70% | 
| 컴투스 | 
77,878 | 
6.42% | 
| 데브시스터즈 | 
61,700 | 
5.09% | 
| 선데이토즈 | 
47,529 | 
3.92% | 
| NHN | 
37,300 | 
3.08% | 
| 파티게임즈 | 
24,481 | 
2.02% | 
 
[총평]
- 사견으로는 현재의 공모희망가 범위로는 투자 매력 없음
- 기존 히트작인 아이러브커피와 아이러브파스타의 해외진출과 그에따른 성과를 기대해야하는 시점
※ 중국의 텐센트로부터 200억 투자유치와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다양한 측면에서 논의중
- 곧 출시될 숲속의 앨리스에대한 성공여부는 아직 출시전이라 평가를 내리기 힘듬 (* 밑에 기사 참조)
 <파티게임즈 비밀병기 ‘숲 속의 앨리스’ 공개>
- 현재의 실적감소와 미래 성장동력 주력 게임의 부재로 
  현재 형성되어있는 장외가와 희망공모가수준은 지나치게 고평가되어있는 가격이라 생각됨
※ 동사는 지속적 인원충원으로 현재 연구개발인력 84명으로 타사대비 높은 연구인력보유로 미래경쟁력은 확보중